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회사소개
경영 방침
기술개발 방향
비전
연혁
조직도
사업소개
물류창고
냉동, 냉장 저장고
IQF 터널 프리저
IQF 스파이럴 프리저
혁신기술
냉동기 과열방지 시스템
핫가스 제상 시스템
CA 저장 시스템
완전 밀폐식 단열 시스템
자동제어 PLC 시스템
초저온 냉동 시스템
사업실적
시공사례
인증현황
고객지원
공지사항
A/S
회사소개
경영 방침
기술개발 방향
비전
연혁
조직도
사업소개
물류창고
냉동, 냉장 저장고
IQF 터널 프리저
IQF 스파이럴 프리저
혁신기술
냉동기 과열방지 시스템
핫가스 제상 시스템
CA 저장 시스템
완전 밀폐식 단열 시스템
자동제어 PLC 시스템
초저온 냉동 시스템
사업실적
시공사례
인증현황
고객지원
공지사항
A/S
고객지원
> 고객지원 > A/S
고객지원
공지사항
A/S
A/S
신속하고 정확한 대면 A/S 실시
A/S 접수 및 처리
A/S 발생!!
콜센터 접수
TEL. 031-356-6858
원인파악 & 분석
원격자동제어 시스템 가동
본사 or 협력사 현장 즉시출동
당일 4시간 이내
도착 & 처리원칙
처리 완료 후
본사 해피콜
상시 순회 점검반을 운영하여 A/S접수 시
4시간 이내 도착 후 처리완료
원칙으로 운영
공사완료 후
연 4회 이상 정기 순회 점검
으로 고장부위를 사전에 포착하여 문제점 해결
휴일에도 비상근무자 상시대기
정기 점검반 운영(유지보수 관리)
푸터
푸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