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지원

A/S

신속하고 정확한 대면 A/S 실시 A/S 접수 및 처리
  • A/S 발생!!
  • 콜센터 접수
    TEL. 031-356-6858
  • 원인파악 & 분석

  •  원격자동제어 시스템 가동
     본사 or 협력사 현장 즉시출동
  • 당일 4시간 이내
    도착 & 처리원칙

  • 처리 완료 후
    본사 해피콜
  • 상시 순회 점검반을 운영하여 A/S접수 시 4시간 이내 도착 후 처리완료 원칙으로 운영
  • 공사완료 후 연 4회 이상 정기 순회 점검으로 고장부위를 사전에 포착하여 문제점 해결
  • 휴일에도 비상근무자 상시대기
  • 정기 점검반 운영(유지보수 관리)